본문 바로가기
이 슈

이대 판다헤어 70대 할머니 갑질 미용실 사장 동성애자 중국인 이중국적? (+블로그 주소 )

by 이슈닷컴. 2021. 11. 29.

 

이대 판다헤어 갑질 미용실 사장이 전단지를 돌리던 70대 할머니를 상대로 무릎을 꿇고 빌게 만든 것이 공론화되면서 큰 비난을 받고 있다.

구제역이라는 유튜버의 영상에 따르면 판다헤어 사장은 이번에 무릎을 꿇린 70대 할머니뿐만 아니라 손님들을 상대로도 갑질을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블로그체험단과의 문자 도중 "꺼져 쌍년아"라는 욕설을 내뱉고 서비스에 불만족한 리뷰를 단 손님에게는 전화테러를.

심지어 경찰 사칭, 변호사 사칭까지 하며 손님을 협박하는 전화 내용도 공개됐다.




🔽미용실 리뷰🔽


리뷰 안좋게 달았다고 손님 개인번호로 문자에 카톡에.. 이렇게 함부로 고객의 정보를 이용해도 되는 건가요?



 


손님이 아닌 미용사가 노쇼인 상황이라니?

이게 말이됩니까.
예약시간에 문도 안 열고 당당하게 기다리라는 말을 하는데다가 환불해달라는 주장에 '진상고객님'이라는 어처구니없는 말까지 하는 갑질사장.

 


+원래 위 리뷰들 말고도 불만족 리뷰가 많았는데 사장이 다 차단을 먹여서 안보인다고 함



아무튼 이번 논란으로 갑질 사장의 신상까지 털리게 되었는데, 잼이슈라는 유튜버에 따르면 판다헤어 갑질사장은 강남에서 동성애자 사교모임을 운영하고 있는 게이이며, 중국인이라고 전해진다.

이번에 한국 국적을 취득하면서 이중국적자가 되었으나 중국에서 이중국적은 불법이라고 함.

벨기에 대사관 부인 갑질때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또 중국인이네?
왜 자꾸 남의 나라와서 갑질을 하는거냐 밉상 진상들아.

 

그래서 처음 올린 사과문에 "제 행동이 대한민국에서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표현한 거 같다.

저 표현이 되게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한국인이 아니었구나.

참고로 현재 위 사진 속 글은 삭제된 상태이며 자필로 작성한 👇🏻다른 사과문이 올라왔다.


이대 판다헤어 블로그 바로가기 링크

 


 

옷가게 직원 폭행한 벨기에 대사 부인 알고보니 중국인 '쑤에치우 시앙'

주한 벨기에 대사관 부인이 옷가게 점원을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가 공개 되면서 논란입니다. 어제 19일 한 매체로부터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주한 벨기에 대사의 부인이 지난 9일 서울 용산에

have-a-goodtime.tistory.com

 

아내 대신 벨기에 대사의 사과 진짜 어이없는 이유 (ft.신발 신고 옷입는 비매너 중국인)

최근 주한 벨기에 대사의 부인인 '쑤에치우 시앙'이 용산의 한 옷가게 직원을 폭행한 사건이 있었죠. 그리고 이와 관련해 벨기에 대사인 '피터 레스쿠이에'는 오늘 22일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습

have-a-goodtime.tistory.com

 

한국인 비하 댓글에 '웃겨요' 누른 주한 벨기에 대사!! 진짜 어이가 없네 제정신인가 (+ 벨기에대

www.facebook.com/BEinSeoul/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와 진짜 어이없는 일이 또 발생했네요... 지난 22일 주한 벨기에 대사관 페이스북에 대사 부인의 폭..

have-a-goodtime.tistory.com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