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피자헛 얼티밋치즈포켓, 리치치즈파스타, 함박스테이크 가격과 후기

by 이슈닷컴. 2020. 7. 6.

피자헛에서 신제품으로 얼티밋 치즈포켓을 선보였다
내가 치즈에 환장하는 건 또 어찌 알구,,,
사실 1+1 이벤트를 보고 먹어야겠다 싶었는데
1+1은 포장한정으로 하는 이벤트라 아쉽게 실패!
단 한 걸음도 걷지 않으려고 배달을 시키기로 했다

배달주문시에 1+1이벤트는 적용이 안돼도
치즈포켓세트는 적용이 가능하다

얼티밋치즈포켓 라지, 리치치즈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세트가 총 29,900원!
포장시엔 더욱더 저렴하게 즐길 수가 있다


■치즈포켓 세트 가격

포장 M 21,900원 / L 25,900원
배달 M 25,900원 / L 29,900원


얼티밋치즈포켓 단품 라지를 배달로 할 경우
할인받아서 25,130원이니까 4000원 정도만
추가하면 파스타랑 함박스테이크까지 오는 셈이다
 

▽ ▽ ▽ ▽ ▽ ▽

치즈포켓세트 라지 29,900원

주문하고 30분 정도만에 도착했고
뜨끈뜨끈하니 누가봐도 만들자마자 달려오신 듯
얼티밋치즈포켓 피자 라지사이즈는 총 10조각이다
요즘 송대익 사건으로 다들 피자 개수 세기에 빠진 듯,,
그래서 나도 대세에 따라 피자를 세어본다
그,,그냥 장난으로 해 본 겁니다
송대익 팬 분들 노여워 마세오,,,ㅎㅎ


주문할 때 치즈토핑 반값 이벤트도 하길래 
고민하다가 추가하지 않았는데
추가하지 않아도 치즈양이 아주 충분했다
진짜 피자 한 판 먹어도 느끼함을 못 느끼는
치즈 광팬분들만 치즈토핑 추가하시구
아니라면 굳이 추가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토핑부분에 스테이크, 소시지, 베이컨이 들어있지만
간을 세게 하지 않아서 피자와 아주 잘 어우러지고
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정말 맛나다
평소에 고기가 들어가는 피자를 선호하지 않는데
고기의 식감이나 향이 하나도 거슬리지 않고 좋다

치즈포켓 부분은 모짜렐라, 크림치즈, 라끌렛이 들어있는
치즈 끝판왕으로 진짜 치즈러버는 꼭 먹어야 함
심지어 꿀이 발라져 있어서 고르곤졸라 피자 같으면서
달달 짭쪼름한 게 아주 취향저격이다


솔직히 함박스테이크보고 너무 실망했다
너무 작디 작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하긴 했지만 이렇게 볼품없이 오다니 싶다
리치치즈파스타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토마토파스타로
흔하지만 맛있다~! 그래서 피자헛을 시킬 때 가끔 시킨다

함박스테이크 참 볼품없어서 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이게 웬걸,,? 지이이인짜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부드럽고 간이 잘 배어있다


감자튀김은 맛없음 ㅎ.ㅎ
감자튀김 한 3개왔나,,?
튀겨 놨는데 남아서 그냥 준 거처럼 양이 작디작다
그리구 바삭함이 하나도 없고 눅눅해
감자대신 함박스테이크 하나 더 넣어주징 ㅠㅠㅠㅠ

그래도 피자, 파스타, 함박스테이크는 정말 맛나다
또 시켜먹을 의향 99.9999% 있음!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