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범계 멜랑말랑에서 파스타랑 와인한잔하기

by 이슈닷컴. 2020. 7. 3.

open 17:00 
closed 03:00

범계 와인하면 다들 와인한잔이 먼저 생각날텐데
난 주로 멜랑말랑으로 가는 편이다
와인한잔은 좁고 사람 많고 자리가 불편해서 ㅠ.ㅠ
멜랑말랑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3시까지
멜랑말랑의 위치가 로데오 거리 뒷편이고 
지하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거 같다
달전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엔 이런 느끼한 문구가ㅋㅋㅋㅋ
느끼한 멘트에서 느껴지겠지만 
범계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딱이다~!


약간 어두운 조명에 은근히 넓어서
테이블간 간격도 널널하고 테이블도 큼직해서
친구들이랑 모임할 때도 자주 가는 장소다
그리고 좋은 점은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
건물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깨끗하다
흡연실도 실내에 있어서 흡연자들은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거 ^0^
흡연실은 화장실 앞 구석에 있기 때문에
담배 냄새가 나지 않으니까 비흡연자들 돈워리~
 

얼마전에 이태원클라쓰를 봐서 그런지
멜랑말랑의 인테리어가 살짝 단밤같다
조명이랑 식물 때문인지 아늑하니 조으당 •ܫ•
개인적으로 술집은 살짝 어두운게 좋아서ㅎㅎㅎ


멜랑말랑에는 해피아워라고 해서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에 가면 
피자, 파스타 메뉴가 20% 할인이 된다
그 외에도 크림 생맥주1+1,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사진 참고 바람!


메뉴가 꽤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고
식사류랑 와인쪽 메뉴만 간단히 찍었는데
와인메뉴 사진은 어디갔지,,?
파스타, 피자 가격은 13,000원을 넘지 않고 저렴하다
심지어 알리오올리오는 행사메뉴로 6,900원!
거의 뭐 롤링파스타 수준이당ㅋㅋㅋㅋㅋ 굿~!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Bottle 24,000원
Glass 3,900원

달달한 술을 좋아해서 아이스와인을 좋아하지만
저렴한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라 그런지 
아이스 와인은 판매하지 않는다눙 ㅠ.ㅠ
와인한잔에서도 아이스와인은 없었당 
대신 화이트와인 메뉴에서 칸티 모스카토로 주문!
전에 친구들이랑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났다
직원분이 스파클링 와인에서 플라티노블루 모스카토
달달하고 색상도 예쁘고 맛나다고 알려주셔서
그건 담에 가면 먹어 볼 예정! :-)
쓴 술을 못먹는 여성분들은 칸티 모스카토 추천!


알리오올리오 6.9 /토마토파스타 11.9

알리오올리오는 6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양도 꽤 많고 맛도 괜찮았다
해산물 냄새에 민감해서 처음엔 살짝 비린내가 
올라오는 듯 했는데 오히려 먹을 수록 괜찮았다
근데 봉골레도 아니구 해산물이 안 들어가는데
왜 살짝 비린내가 났던걸까??
원래 해산물도 좀 들어가나? 요알못이라,,
모르겠지만 머,, 가성비는 최고시다


토마토파스타는 통통한 새우도 들어가고
소스도 맛있었는데,, 약간 면과 소스가 따로 노는 듯,,
사실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니지만
음,, 가격 생각해도 크게 메리트가 있진 않다
그래도 해피아워 시간에 가서 20% 할인받음!


수제 허니 리코타 치즈 5.9

내가 멜랑말랑만 가면 주문하는 리코타치즈~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ㅠㅠ
사실 리코타 치즈가 맛 없긴 힘들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리코타 치즈만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으니까~
양도 많고 꿀과 발사믹이 살짝 발라져 있어서
달달한 게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앙
치즈함량 많은 꾸덕한 치즈케이크 입에 넣고
녹았을 때 같은 맛이랄까~?
리코타 치즈 안 먹어보신 분은 꼭꼭 드셔보시길!!

내가 멜랑말랑에 저녁먹을 겸~ 와인 마실 겸~ 
겸사겸사 간 거라 음식을 많이 시켰지만
사실 안주없이 와인이나 맥주만 가볍게 즐겨도 된다
글라스 와인 한잔에 2,900원~5,900원 가격이라
웬만한 카페보다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범계 모임이나 데이트코스로 강추하는 곳!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