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 샤브샤브 최고 맛집 강남샤브칼국수부대찌개

by 이슈닷컴. 2020. 7. 25.

강남샤브는 안양에 산지 오래 되었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맛집이다. 사실 아주 오래전부터 수시로 가는 음식점이라 오히려 포스팅을 한다는 생각을 안해봤다. 그래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는...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껏 올린 맛집 포스팅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강남샤브를 고를 정도로 좋아하는 곳이다.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하고 차가 많을 떈 사장님이 직접 발렛도 해주시는 친절한 곳이다.

 


원래 강남샤브칼국수는 좌식테이블을 사용했었는데 한 일년전부터 입식테이블로 바뀌었다. 개인적으로 입식테이블이 훨씬 편하고 위생적으로도 좋은 듯!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룸 같은 느낌의 좌식테이블도 네개 정도 있긴하다. 안쪽 테이블은 주로 단체 모임할 때 이용하는 공간이다.


그리구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도 좋다.

 


 

샤브칼국수뿐만 아니라 부대찌개, 불고기 등 다른 종류의 음식도 판매한다. 하지만 샤브칼국수 먹는 걸 추천한다. (솔직히 다른 건 별로^^;)


버섯매운칼국수 1개, 소고기 샤브 2개를 주문했다. (*참고로 2인 갔음)


고기를 먹고나면 칼국수를 넣어 먹고 그 다음에 볶음밥을 먹으면 된다. 강남샤브칼국수를 정말 많이 가 본 내가 생각하는 제일 바람직한 순서다. 
미나리와 버섯이 추가로 나온 이유는 소고기샤브를 2개 주문했기 때문이다. 먹는 중에 소고기 추가를 해도 야채는 추가로 주신다.


고기가 상태도 괜찮은 편이고 2개를 주문해서 한 층 더 나왔다. 고기 하나만 시키면 1층에 기본 고기 몇 점이 나온다. 그리고 이왕 강남샤브를 가셨다면 소고기 추가는 꼭 하길 바란다. 기본 소고기는 간에 기별도 안감.


소고기는 조금씩 넣어서 건져 먹으면 되고 끓이다 보면 국물이 진해지는데 진짜 얼큰 시원하고 맛있다ㅠㅠㅠㅠ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네ㅋㅋㅋㅋㅋㅋ 강남샤브를 알기 전엔 미나리 향도 싫고 맛도 싫었는데 강남샤브에서 먹는 미나리는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고기&미나리&버섯을 소스에 찍어 먹은 다음 국물 한입 떠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다 ( ⁼̴̤̆◡̶͂⁼̴̤̆ ) 

 

 의왕
 봉덕칼국수가 정말 유명해서 가본 적 있는데 거기보다 강남샤브가 훨씬 맛있다. 왜 봉덕에서 그렇게 번호표 받고 줄서서까지 먹는지 모르겠다! 강남샤브를 먹어 본 주변인들도 다 강남샤브칼국수가 맛있다고 그러던데..흠 봉덕보다는 등촌칼국수나 강남샤브가 훨 낫다. 개인적으로 등촌 칼국수도 참 좋아하는 곳이다. 

 


칼국수를 1인분만 주문해서 볶음밥도 1인분만 나오는데 1개 더 추가해서 볶았다. 강남샤브칼국수 볶음밥이 진짜 끝내준다.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ㅠㅠ 강남샤브칼국수에 가면 볶음밥 먹을 배까지 꼭 남겨서 볶음밥을 배 터지게 먹으시길,, 진짜 여기 볶음밥은 말로 표현 못한다. 내가 먹어 본 볶음밥 중에 제일 맛있다. 엄청 꼬들꼬들 짭쪼름, 고소한 것이.. 아주 환상적이다. 처음 강남샤브칼국수를 사랑하게 되고 계속 생각난 이유가 바로 이 볶음밥이다.  

안양 맛집을 찾고있다면 강남샤브칼국수는 꼭 가보시길 바란다.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