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슈

아이린 난색 센터욕심 짜증 짤 모음집. 완벽주의자라서 그렇다고? 글쎄~

by 이슈닷컴. 2020. 10. 28.

아이린 난색 센터욕심 짜증 짤 모음집. 완벽주의자라서 그렇다고? 글쎄~

 

요즘 아주 핫한 레드벨벳 아이린!!
저번에 아이린 갑질 사건에 대해 자세히 다루는 포스팅을 올렸지만 까도 까도 끝이 없는 그녀의 과거 인성에 또다시 포스팅을 적기 시작한다..
정말 아이린 그녀는....!!


거두절미하고 바로 아이린 짤을 보도록 하자
우선 아이린 센터 욕심 짤들

 

 저번 포스팅에서도 아이린의 센터 욕심에 관한 이야기와 짤을 좀 다루긴 했었다.
솔직히 뭐 한두개 짤 나온 걸로 아이린이 센터 욕심이 있다 없다를 논하긴 그렇지만 한두개가 아닌걸 보니..
확실히 아이린은 센터 욕심도 너무 많고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도 없다

멤버들이 자리때문에 우왕좌왕하든 말든 신경도 안 쓰는 인성이라니.. 
심지어 아이린은 레드벨벳에서 리더라는 점~~!
이렇게 이기적이고 배려없는 사람이 리더였다니 다른 멤버들이 참 안타깝다
짤들로 봐서 아이린은 오직 자기 자신뿐! 레드벨벳이라는 그룹보다는 자기가 센터 자리에 서 있는게 더 중요하다는 마인드로 보인다.


 

 다른 멤버가 말하는 도중 마이크 뺏어가는건 무슨 경우지?
본인도 할말이 있겠지만 다른 사람이 말하고 있을 땐 끝나기를 기다렸다가 얘기를 해야지.. 이건 유치원생들도 알만한 상대방에 대한 기본적인 배려지 않은가???

 

 

 어디 감히 말을 하려고!!

역시나 다른 멤버가 마이크 잡는 꼴을 못 본다...
레드벨벳 팬들은 이런 걸 보고도 아이린을 옹호하는 건가?
아이린이 스타일리스트, 에디터 등등의 스태프들한테만 갑질을 하는 건 아닌 거 같은데 말이지
아이린을 옹호하는 팬들은 레드벨벳의 팬이 아닌 아이린 개인 팬이겠지....?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도 센터 욕심에 일부러 뒤로 가는 걸로 보인다.
아이린은 무려 7년 차 아이돌이다. 매일 밥 먹고 하는 게 칼군무, 댄스, 군무 대형 맞춰보기 이런 거라 몸에 베여있을 텐데 뒤에 사람이 있을지 모르고 발을 뺏을까 과연????


 

 

자기 몸에 닿는 건 극도로 싫어하면서 다른 멤버 몸은 그냥 쳐버리기 일수.
물론 사람이니까 실수로 칠 수도 있겠지
근데 실수였다면 상대를 보고 미안하다던지 미안한 마음을 눈짓으로라도 보이는 게 일반적이지 않은가??
자기가 쳐놓고 쳐다도 안보는 인성...
길가다 이런 사람 만날까 무서울 정도다

 

 

 

 그리고 떠도는 아이린 난색 짤들
난색 뜻을 검색해보니 비난하려는 낯빛이라고~
누가 처음 아이린 난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한건지 몰라도 진짜 잘 지었다. 아이린은 늘 눈빛에서 짜증, 비난이 가득하다.


 

 물론 연예인도 사람이고 항상 웃을 수만은 없단 걸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나 많은 아이린 난색 짤들이 떠도는 데는 분명 아이린의 태도에 문제가 있어 보인다.


 

 아이린은 짜증 낼 일이 왜 이리도 많은지?
이렇게 예민하고 툭하면 인상 쓰는 사람이랑은 진짜 함께 일하고 싶지가 않은데 말이지. 레드벨벳 멤버들, 스태프들이 그동안 너무 힘들었을 거 같다.

연예인은 이미지로 먹고사는 직업 아닌가? 그렇기 때문에 일반인은 상상도 못 할 어마어마한 돈도 버는 거고.. 건물도 몇 채나 사는 거고.. 그렇다면 아무리 화가 나도 짜증이 나도 어느 정도 참고 포커페이스를 할 줄도 알아야 하는 거지

 

간혹 '아이린이 완벽주의자라서 예민한 것이고, 스태프들도 완벽하게 해내기를 원해서 그런 것이다' 라며 옹호하는 글도 보이던데 아래 짤들을 보면 과연 그런 말을 할 수 있을까..?

 

 평소 완벽주의자로 알려진 아이린인데 자기 춤은 왜 이렇게 완벽하지 못한 걸까


 

 이건 뭐 설명이 필요 없겠지? 

 

 이날은 정말 총체적 난국인 듯
아이린 완벽주의자라서 그런 거라면서요...
어딜 봐서 완벽주의자인 거죠...?


 

 자기는 기분 내키는 대로~
설렁설렁 춤추고 안무 틀리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지 않아도 다른 사람들은 다 완벽하게, 프로페셔널하게 해내기를 원하는 건 대체 무슨 심보일까?

사람이니까 지칠 수도 있고, 실수할 수도 있다는 관대한 마음을 왜 자기 자신에게만 적용하고 다른 스태프들에게는 엄격한 잣대로 갑질을 한 것일까? 

마음을 조금만 곱게 썼어도 승승장구할 수 있었을 텐데.. 연예인 하기 싫은데 누가 억지로 떠민 것도 아닐 테고..
왜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이라는 엄청난 소속사와 그룹에 들어가서 이미 다 가진 사람이 갑질 및 인성 논란을 일으킨 건지 참 안타깝다.

지금이라도 아이린이 진심으로 반성하고 더 나은 어른이 되기를 바란다~ 여론이 너무 안 좋아서 다시 복귀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연예인은 다시 안 봤으면.. 

인성도 훌륭하고 재능 많은 아이돌 지망생도 충분히 많기에~! 이왕이면 그런 사람들이 뜨고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