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슈

반포 한강 공원 실종 의대생 손정민 사건 요약 (+아버지 블로그&사진 꼭 좀 봐주세요)

by 이슈닷컴. 2021. 4. 30.

 

 

지난 4월 25일 새벽, 한밤중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잠든 20대 의대생 손정민군이 실종된 가운데 실종 학생의 아버지가 개인 블로그에 글을 올리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손정민의 아버지는 28일 '아들의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실종된 아들의 사진을 여러장 올렸는데요.

 



글에 따르면 손정민군은 24일 오후 11시경 친구를 만나기 위해 서울 반포한강공원을 나간 뒤 돌아오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정민군과 그의 어머니는 새벽 1시 30분까지 카톡을 주고 받았고, 새벽 1시 50분엔 술먹고 만취해서 춤추는 영상이 인스타에 올라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민군과 함께 한강에 있던 친구는 4시 30분쯤 혼자 집에 갔고, 이후 정민군이 없어진 걸 알고 부모님과 함께 한강공원을 찾았다고 합니다.

경찰관계자는 근처 cctv를 수색하고 헬기와 드론을 동원해 수상 수색을 벌이고 있습니다만 공원안을 비추는 cctv가 없어서 큰 소득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정보보호법때문에 형사분들이 일일이 협조공문을 보내고 다운받아 와야 하는 등 영화와 다르게 수색하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실종 대학생 아버지는 한 인터뷰에서 "아들을 영원히 안봐도 좋으니 살아만 있으면 좋겠다. 평생 안보더라도 살아있다면 그건 정말 견딜 수 있을 것 같다"며 오열해 많은 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30일 새벽 학생 아버지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전단지를 붙이고 현수막을 설치했다. 감사하다"며 "아쉽게도 특별한 사항 없이 이렇게 또 하루가 갔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 날짜별 사건 요약 ▼

 

 

우리 모두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 같습니다.
사진과 비슷한 학생을 보셨거나 그날 반포한강공원을 가신 분들은 많은 제보 바랍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친구는 최면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강 실종 대학생 아버지 블로그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