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 행

서울숲 놀거리 자전거대여 이색데이트 즐겨요

by 이슈닷컴. 2020. 6. 21.

서울숲.. 많이 들었는데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자전거 타고 싶으면 한강으로 가는 편이고서울숲을 검색해봐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멋져 보이지도 않았다그래서 서울숲을 가자는 말에 끌리지 않았지만 막상 가보니 정말 좋더라는,,!
 

서울숲 도착이요~난 차를 타고 가서 서울숲 주차장을 검색하고 갔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서울숲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서울숲 주차장 요금

『30분 900원60분 1,800원120분 3,600원240분 7,200원』
4시간에 7,200원으로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듯!?서울숲의 크기에 비해 주차장은 좁은 편이지만다행히 평일에 간 나는 널널할 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주차를 마치고 나와 서울숲으로 입장을 했다참고로 입장료는 무료서울숲이 워낙 커서 그런지 서울숲 지도도 있었는데지도 속에 나와있는 자전거 대여소로 향했다참고로 지도 속 자전거 대여소는 주차장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꽤 걸어야 했다

지도에서 알려 준 자전거대여소는 바로 여기인데,,내가 생각한 자전거 대여소와 너무 다른 것이다내가 생각한 건 한강에서 대여하는 것처럼 사람을 통해 대여를 하는 거 였다아무튼 이걸 해보려고 했으나 자전거의 상태가 거의 다 안좋고 뭐 알려주는 사람도 없다ㅠㅡㅠ그렇게 힘들게 정보를 찾던 와중에 발견한 내가 생각한 그런 자전거대여소!!

▽ ▽ ▽ ▽ ▽

바로 이 곳이다 !!생각보다 이 자전거대여소에 관한 정보가 많지 않아서 찾느라 애먹었다ㅠㅠ나처럼 고생하지 않게 밑에 지도를 첨부하겠음!


 

 


일반적인 1인용 자전거 뿐만 아니라 2인용자전거, 유아안장 자전거, 페달카트, 인라인스케이트, 배드민턴 세트 등등 다양한 종류가 대여 가능하다다 공원에서 즐기기 참 좋은 것들이라 서울숲 놀거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이 중에 골라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자전거 대여요금
1인용자전거 4,000원2인용자전거 7,000원유아안장자전거 6,000원페달카트 8,000원인라인스케이트 5,000원
이 대표적이고 1시간 기준이다※자세한 가격은 위 사진 참고 바람!

대여하는 곳에 사물함도 있어서짐 맡길 곳이 필요하다면 여기 이용하기 추천!
어느 곳이나 그렇듯 신분증을 맡겨야 대여가능하다도난방지 예방을 위한 것이 아닐까 
자전거대여소에서 음료수나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음료수 사들고 자전거 한 시간 대여 시작~~!

자전거를 타고 서울숲을 돌아보니 서울숲이 정말 넓은 게 실감이 난다내가 간 날이 흐렸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예뻤다카페도 숲속느낌 나는 곳을 좋아해서 그런지나한테는 천국같은 곳이었다ㅋㅋㅋㅋㅋㅋ맑은 날 갔으면 얼마나 더 이뻤을지 ♥

강아지 데리고 나온 사람들, 도시락 싸들고 아이와 함께 온 사람들, 사진을 찍고 있는 사람들 등등 정말 다양한 사람이 자유롭게 분위기를 즐기고 있었고 그 모습이 좋았다 :-)

커다란 건물이 보이는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참 좋다~사진에 다 담을 수 없다는 게 아쉬울 따름ㅠ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웅장한 느낌도 들더라는,,!내가 서울숲을 둘러보며 느낀게 뉴욕 센트럴파크랑 되게 비숫하다는 것이었다규모도 그렇고 공원의 분위기 자체가 비슷하달까?그래서 검색해보니 실제로 서울숲을 조성할 때 뉴욕의 센트럴파크같은 대규모 도시숲을 만들고자 했다고,, 오호 어쩐지

곳곳에 곤충식물원, 나비정원 등 아이들과 함께구경하기에 참 좋을만한 시설도 많았지만아쉽게도 코로나로 실내시설은 문을 닫은 상태였다그래도 사슴우리, 인공연못, 분수, 잔디마당 등다양한 볼거리가 다양하다


 

피톤치드 흡입으로 정신도 맑아지는 느낌에오랜만에 자전거 타며 운동도 하니 참 좋았다요즘 코로나때문에 실내활동이 꺼려지는데이럴때 경험하기 좋을만한 놀거리가 아닌가 싶다꼭 자전거대여가 아니라 돗자리들고 가서 누워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장소인 듯 하다 이 웅장한 숲을 모두 경험해보길! 정말 강추한다

728x90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