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슈

[LU42 꽃 테스트 하는 방법] 꽃으로 mbti 검사해봐요!

by 이슈닷컴. 2020. 11. 23.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에서 나온 꽃 테스트가 요즘 핫한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LU42는 화장품이나 건강기능식품 등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샵인데요~!


이번에 LU42에서 내 성격을 꽃으로 알려주는 일명 꽃 MBTI 테스트를 만들었더라고요. 게다가 지인에게 공유하면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니까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보시는 거 같아요.

그나저나 실검에도 오르는 걸 보니 요즘은 MBTI 테스트가 참 핫한 거 같긴해요.

나도 나를 잘 모르겠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 MBTI 테스트결과를 보면 가끔 나조차 이해하지 못했던 내 행동에도 이해가 가고, 나를 조금 더 잘 알게 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내 지인이나 가족들의 MBTI를 들으면 너무 딱딱 맞아떨어지는 게 신기해서 재밌기도 하구요.

LU42 꽃 테스트는 문항이 13개라서 엄청 간단하고 빨리 끝나는데 나름 정확한 거 같더라구요.
LU42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테스트를 해 보실 수가 있지만 혹시 못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를 넣어둘게요!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문항은 총 13개이고, 어디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지 묻는 문항이 젤 먼저 나와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 가다 보니 잠시나마 행복한 고민을 했네요!

그 외에도 모든 질문들이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상황들에 관한 것이나 실제로 겪어 봤을 만한 상황에 대한 질문이 많아서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MBTI 검사를 하다 보면 한국말인데도 잘 이해가 안 가는 문장들도 있고 그래서 머리가 아프잖아요 ㅠㅠ 꽃 테스트는 그렇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테스트지나 글씨체도 너무 이쁘구요 !

아무튼 그렇게 13문항에 답을 하고 나면 '드디어 여행의 종착지를 찾아 헤매던 나의 꽃이 눈 앞에 나타났다'라는 글과 함께 결과가 나온답니다.


여러분도 재밌는 꽃 MBTI 테스트 해보고, 공유를 통해 의료진에게 작은 후원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꽃 테스트 하러가기

 

728x90

댓글


"); wcs_do();